2024학년도 제2학기 일반대학원 부전공 신청 및 취소 안내
File(3)
[붙임 1] 2024-2 일반대학원 부전공 신청 및 취소 안내.hwp (0.12MB)
[붙임 2] 일반대학원 부전공 시행 및 운영계획_20240901.hwp (0.13MB)
[붙임 3] 부전공 이수신청서 및 취소신청서.hwp (0.03MB)
2024학년도 제2학기 일반대학원 학생의 부전공 신청 및 취소 절차가 아래의 일정으로 진행되오니,
아울러, 학과/학부별 부전공제도 운영계획 및 승인제한 내용([붙임 2])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 신청기간: 9/27(금) ~ 10/4(금)
- <붙임3>부전공 신청/취소신청서 학과장 날인 승인 받아 학과사무실로 제출바람.
*10/2(수) 14:30 이전 제출본은 행정실에서 학적팀에 일괄제출 예정,
이후는 학생이 직접 학적팀에 10/4(금) 17:00까지 제출해야함.
- 신청기간 종료 후, 10/14(월) 오전에 해당학과에 부전공 이수신청서 송부 및 제출서류 별도 안내 예정.
(학과 심사: 10/14(월)~10/15(화) 예정)
붙 임: 1. 2024-2학기 일반대학원 부전공 신청 및 취소 안내 1부.
2. 일반대학원 학과/학부 부전공 시행 및 운영계획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