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봉사팀] 2022-2학기 전공연계 및 봉사 소모임(동아리) 봉사활동 프로그램 공모 안내(~9/22)
첨부파일(2)
학생처 사회봉사팀 에서는 소모임(동아리)의 봉사활동을 활성화 하고, 대학의 봉사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봉사활동 프로그램 공모 사업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주요내용
가. 국내봉사활동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하며 봉사활동 영역에는 제한을 두지 않음
나. 학부 재학생 5인 이상으로 구성된 소모임(동아리)의 자원봉사 프로그램 (기존, 신규 포함)
- 지원시, 전공연계 봉사활동 프로그램과 봉사 소모임(동아리) 봉사활동 프로그램 중 선택
다. 봉사활동에 직접적으로 소요되는 재료 및 물품구입비 등 지원 (세부기준 별도 통지)
라. 사업기간: 2022년 9월 ~ 2023년 2월 까지 (이전부터 실시 해오던 사업도 지원 가능)
마. 프로그램 운영기간: 최소 2개월 이상 운영 가능한 프로그램 (준비기간 제외)
2. 지원신청
가. 신청기간: 2022년 9월 13일 (화) ~ 2022년 9월 22일 (목) 17:00
나. 지원자격: 소모임(동아리) 대표 학생
다. 신청서류: 첨부된 공모지원서 1부
라. 접수방법: 학생처 사회봉사팀 (학생문화관 107-1호)으로 신청서류 직접 제출 및
학생처 사회봉사팀 이메일 ( sscenter@ewha.ac.kr)로 신청서 파일 송부
3. 지원금 결정 및 발표
가. 지원금 결정: 심사 후 지원금 결정 및 통보. 선정된 팀(프로그램)에 100만원 내에서 차등 지원
나. 지원금 교부방법: 채택된 프로그램 대표 학생에게 지급 (유레카에 등록된 장학금 계좌로 지급)
다. 선정결과 발표: 2022년 9월 29일 (목) 사회봉사팀 홈페이지 발표 (http://volunteer.ewha.ac.kr)
4. 봉사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가. 제출기한: 프로그램 종료 후 일주일 내 제출
나. 제출서류: 결과보고서 1부 및 지원금 영수증 (별도 서식)
다. 제출방법: 학생처 사회봉사팀 (학생문화관 107-1호)으로 직접 제출 및
결과보고서 파일 사회봉사팀 이메일 (sscenter@ewha.ac.kr)로 별도 송부
붙임: 2022-2학기 전공연계 및 봉사 소모임(동아리) 봉사활동 프로그램 공모 지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