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 및 결과 제출 안내
첨부파일(10)
붙임1. 학위청구논문 심사 및 결과 제출 안내.hwp (0.65MB)
붙임3.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서.hwp (0.01MB)
붙임4. 학위청구논문심사 최종 종합보고서.hwp (0.02MB)
붙임5. 심사대상자(학생) 확인서.hwp (0.02MB)
붙임6._연구윤리준수서약서.hwp (0.01MB)
붙임7. 학위논문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hwp (0.02MB)
붙임8. 박사학위.통합과정 논문 발표 실적 목록.hwp (0.01MB)
붙임2. 학위과정별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명단.hwp (0.03MB)
붙임10.(서식1)연구실적물 제출서식.hwp (0.02MB)
붙임11.(서식2)논문대체교과목 이수 내역서식.hwp (0.01MB)
1. 2024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 및 결과 제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아울러 2024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석사학위청구논문 대체제도 이수자들의 졸업 심의 진행 및 결과 제출에 대한 안내도 함께 송부하니 해당 학생들의 심사 및 결과 제출 절차 진행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23.11.22 대학원위원회 논의결과 및 대학원 학칙시행세칙 제20조의 3 제4항에 따라 학위청구논문 대체연구실적은 대학원학사운영위원회에서 학술지등급 및 연구실적 인정범위의 구체적 내용에 대하여 학과의 특성을 반영하여 내규를 정한 후 학사지도하시기 바랍니다
3. 사전안내드린대로 학위청구논문 제출방식이 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학위수여부터 완제본 없이 온라인 파일만 제출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온라인 파일 제출시에는 인준서 날인본 및 학위청구논문 본문 파일이 모두 업로드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각 학과에서는 이 점 고려하여 학과심사 일정을 미리 조정하여 주시고, 학생의 학위청구논문 온라인 파일 제출에 차질이 없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학위청구논문 관련 주요 일정
2. 학위청구 대체제도 관련 주요 일정
붙 임 : 1. 학위청구논문 심사 및 결과 제출 안내 1부
2. 학위과정별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명단 서식 1부
3.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서 서식 1부
4. 학위청구논문심사 최종 종합보고서 서식 1부
5. 학위청구논문심사대상자(학생) 확인서 1부
6. 연구윤리준수서약서 서식(논문,대체제도 공통) 1부
7. 학위논문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 서식 1부
8. 박사학위/통합과정 논문 발표 실적 목록 서식 1부
9. 대체제도 이수자 졸업 심의 결과 제출 안내 1부
10. 대체제도 연구실적물 제출서 서식 1부
11. 논문대체 교과목 이수 내역서 서식 1부